유쾌! 상쾌! 가볍고 재밌던 럭키 후기 !! (스포 없읍)



얼마전 아수라를 보러 갔을 때 예고편으로 럭키가 나온더라구요.

유해진이란 배우를 좋아하긴 하지만 왠지 내용이 유치해 보이기도 하고 원톱 주연 코미디 영화에 대한 선입견도 있어서 (솔직히 망작이 많았던건 사실 ㅠ.ㅠ) 꼭 봐야겠단 생각이 딱히 들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들려오는 평도 아주 좋고 유해진이란 배우에 대한 믿음도 있고 요즘 들어 그냥 웃을수 있는 영화가 보고싶어 결국 영화를 보고야 말았답니다.!!!



일단 결론은 여기 저기 들려오는 것만큼 엄청 대단한 무언가를 갖고 있는 영화는 아니었구요(이것은 뭐 개취니까요.) 그래도 유해진씨의 맛깔스런 연기와 재밌는 장면들과 작위적이나 작위적이지 않은 감동 코드 등이 다수들이 좋아할 만한 코미디 영화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너무 기대를 많이하고 봐서 감동이나 재미가 덜했던것 같아요 역시 영화는 아무 생각 아무 기대없이 가서 보는게 더 좋은듯 ^^

복잡한 생각없이 가볍게 보고 많이 웃을수 있는 유쾌하고 감동있는 영화임은 분명 했습니다.^^


(럭키는 마케팅비 포함 60억원이 투입되어 손익분기점은 180만명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누적 434만으로 이미 손익분기점을 훨씬 지나 지금까지 올린 매출이 360억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대박치셨네요~!!)

원톱 주연 유해진씨 400만 인증샷도 찍으셨던데 엄청 기쁘실듯 해요!! 축하드려요~!!ㅋㅋ



그 400만중의 한명이 저에요~ㅋㅋ


이상 유쾌하고 즐거웠던 럭키의 후기였습니다.~~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아수라 후기!! 잔인한 후기!!!  (1) 2016.09.30

+ Recent posts